2023 양촌곶감축제의 신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양촌막춤경연대회(막춤 추러가자~! 양촌으로~!)’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곶감 생산지로 유명한 양촌면은 곶감특구 지정, 품질인증 Q마크, 우수특산품 대상 선정 등 그 우수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행사 관계자는 “양촌막춤경연대회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의 춤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양촌막춤경연대회 신청기간은 11월 13일(월)부터 12월 6일(수) 18시까지 접수 가능하며, 참가대상은 대한민국 국민, 외국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양촌막춤경연대회를 검색하여 양촌막춤경연대회 신청서 게시글을 통해 구글폼으로 신청내용을 작성 후 3분이내 영상 업로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를 작성하면 된다. 절차는 예선참가 신청(온라인접수) 후, 12월 9일(토) 메인무대에서 예선전을 치르고, 12월 10일(일) 메인무대에서 본선/최종시상을 진행하게 된다.

행사장소는 양촌리 체육공원 메인무대에서 진행되며, 시상은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인기상 2팀이 각 30만원씩 수여된다.

한편, 2023 양촌곶감축제는 국내 최고의 당도와 고품질의 양촌곶감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메추리, 고구마구이, 송어잡기 프로그램, 감스토랑(감 소재의 코스요리 레스토랑)등 이전에 볼 수 없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이번 겨울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