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22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라젬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웰라이프 바우처, 각종 할인과 사은품, 보상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대상 품목은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시리즈와 마스터 S4,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라젬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라젬의 대표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V6와 V7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세라젬 웰라이프 바우처를 증정한다. 해당 바우처는 ▲미로 가습기 ▲세라젬 홈핏 ▲경희보감 공옥보 중 하나를 택해 교환할 수 있다. 바우처 활용 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AGK 커넥션 히터 ▲매직쉐프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MOZ 커피머신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라며 "취향에 따라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배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은 전용 쿠션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마스터V4를 구매할 경우에는 에어마사지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세라젬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M4구매 고객에게 전용 협탁 및 에어마사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세라젬은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새로운 고객을 소개하고 제품 계약까지 성사될 경우, 소개 고객의 세라젬 멤버십을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장애인 및 국가 유공·보훈 가족, 다자녀·다문화 가족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할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다 합리적으로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결합할인과 노후 안마의자 무상 수거 서비스 등도 운영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