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만 주얼러 불가리가 한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옳음’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불가리의 하이주얼리 ‘메디테라니아(MEDITERRANEA)’의 론칭을 기념하며  ‘EAST MEETS WEST’, ‘동서양의 만남’을 표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국의 대표적인 한식 파인 다이닝 옳음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만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서호영 셰프가 이끄는 모던 한식 파인 다이닝 ‘옳음’과 2021년 진행했던 커플 디너 코스의 성공적인 경험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진귀하고 컬러풀한 젬스톤, 그리고 섬세하고 독보적인 불가리의 장인 정신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담아낸 식재료와 옳음의 숙련된 셰프들의 정교하고 세심한 손길을 만나 새로운 파인 다이닝 요리로 재탄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총 8 가지 코스로 구성되는 불가리 X 옳음 디너 코스는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로마의 고대 건축물인 콜로세움, 판테온 등이 표현된 마치 동화 같은 팝업 메뉴북으로 시작된다. 전체 코스에 아름다운 여정의 시작을 알리며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웰컴 바이트에 이어 컬러 젬스톤의 대가 불가리에서 영감을 받은 36가지의 다채로운 제철 과일과 야채를 섞어낸 요리 ‘젬스톤(Gemstone)’,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장엄하게 표현한 한식 탕 요리 ‘진미’, 독보적인 볼륨감이 어우러진 스캄피(Scampi, 새우의 한 종류) 요리 ‘일미’는 코스 메뉴 중 더욱 더 눈 여겨 봐야 할 메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포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중앙엔 영롱하게 빛나는 샹들리에가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무드를 더해준다. 2023년 11월 10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옳음의 디너 코스는 ‘불가리 X 옳음 정찬’으로만 제공된다.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네이버 예약 및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온라인 예약, 전화 및 옳음 이메일 등으로 예약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