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와 OGQ 메인 파트너 캐릭터 ‘파댕이’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을 기념하여 달콤커피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정세트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한정세트는 ‘우주로 끌려간 파댕이’라는 색다른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규조토 컵 코스터 ▲무지노트 ▲띠부띠부씰 ▲아크릴 키링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는 외계인에게 납치당해 우주로 끌려온 파댕이 스탠드로, 어디서든 귀여운 파댕이를 볼 수 있다. 규조토 컵 코스터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규조토로 제작되어 활용도가 높으며, 무지노트는 달콤커피의 달달한 음료를 마시고 있는 분댕이와 파댕이가 그려진 무지노트다. 띠부띠부씰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파댕이부터 카페 알바가 된 파댕이까지 총 8종의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으로 아크릴 키링은 우주복 입은 파댕이, 외계인, 귀여운 별이 추가로 붙어 있는 키링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제품들은 파댕이와 파댕이 친구들이 우주를 둥둥 떠다니는 컨셉의 단상자에 포장되어 발송되며, 오는 11월 9일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며 "달콤커피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여 스마트스토어에서 푸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3일부터 1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캡슐커피 3pack set 할인판매&세트 구매 시 뮤지컬 ‘삼총사’ 초대권 선착순 증정 ▲발리블루문 g1 드립백 1+1 이벤트 ▲200g 원두 구매 시 친환경 R-PET BAG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