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멜다가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되는 제품은 모공기초 첫 단계 에센스로 불리는 ‘딥텐시브 테르떼 토닉에센스’다."라며 "바멜다는 겨울철 수분 부족 및 탄력저하 예방을 위한 방안으로 ‘딥텐시브 테르떼 토닉에센스’의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금번 이벤트는 지금껏 해당 제품을 접해보지 못했거나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해당 제품인 ‘딥텐시브 테르떼 토닉에센스’는 두드려 흡수시키는 에센스형 토너다. 모공부피 축소 임상을 완료했으며 알로에베라와 스쿠알란이 포함되었다."고 소개했다. 

(주)블리스코브 바멜다의 관계자는 “급격한 추위로 피부가 당기기 시작하면 유분기 가득한 크림류부터 찾게 된다. 그러나 기온이 급변할수록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잘 다져야 속건조와 탄력저하를 예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로 겨울철 피부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바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