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쿠아코(대표: 최윤형)는 브랜드 신규 런칭과 동시에 ‘엘쿠아코 림피드 샴푸’와 ‘엘쿠아코 림피드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엘쿠아코는 동물 유래 원료 및 동물 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비건 인증 원료와 100% 생분해 되는 재생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저자극 테스트 0.00을 인정받은 무자극 바디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엘쿠아코 림피드 샴푸와 엘쿠아코 림피드 바디워시는 수영장 염소 제거 성분을 함유한 탈모 기능성 화장품이다."라며 "비건표준 인증원으로부터 동물 유래 성분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생상 공정에서 교차 오염이 없음을 인정받았다. 또 피부장벽강화를 위한 세라마이드와 피부 회복 능력을 위한 펩타이드를 함유했고, 비이온 계면활성제와 양쪽성 계면활성제를 담아 풍성한 거품으로 순하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엘쿠아코 최윤형 대표
엘쿠아코 최윤형 대표

최윤형 대표는 “수영을 하면서 수영후에 느껴지는 뻣뻣한 머릿결과 수영장 냄새 등이 불편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사용할 수영 샴푸를 개발하기로 결심했다”면서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하루에도 두 세번 수영하고 씻으며 반복적인 제품 테스트를 거쳤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영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자극 없고 순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지금의 엘쿠아코가 탄생했다”라며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엘쿠아코는 모든 수영인의 건강하고 즐거운 수영라이프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엘쿠아코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