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비지네트웍스 김은희 대표가 론칭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톡스앤필 코스메틱'이 11월 9일 목요일, 단 하루 성수동 레이어 26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행사는 학창시절 가장 순수하고 예뻤던 피부로 돌아가자는 취지로 'Go back to school'이라는 컨셉으로 완전히 색다른 스킨케어 팝업 이벤트로 진행되며, 시간대로 타임을 나누어 12시부터 14시까지는 셀러브리티 (모델 한혜진, 정혁, 유선호) 방문 및 프레스타임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14시부터 18시까지는 요즘 MZ 세대에서 핫한 미국 하이틴 컨셉으로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하이틴 스튜디오 '쿨캡쳐스' 와의 컬래버 이벤트로 나만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Go back to school" 컨셉에 맞는 스쿨룩 드레스 코드를 연출한 고객에게는 첫 번째 ‘톡스앤필 코스메틱 X 쿨캡쳐스’ 유일한 멤버가 되었음을 인증해주는 ‘ID CARD’ 발급 및 단독 촬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톡스앤필 코스메틱의 첫 론칭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당일 워크인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정품 선물과 함께 100% 당첨 럭키드로우, 마치 비디오아트와 설치 미술을 연상시키는 포토공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요즘 유명한 압구정 디저트맛집 황치즈 약과쿠키의 대명사 '이웃집통통이' 와의 컬래버로 디저트 케이터링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아울러 "18시부터 20시까지는 DJ 김기범과, DJ GODO 와 함께하는 애프터파티가 진행되며, 피치트리와 함께 달달한 하이볼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