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토탈 솔루션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 오길영)가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항되는 ‘2023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 22회 서울카페쇼는 35개국 672개사 3,533개 브랜드 참가로 글로벌 커피 산업과 식음료 문화활성화를 위한 세계 최대 규모로 F&B 시장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다.

관계자는 "흥국에프엔비의 프리미엄 카페 솔루션 브랜드인 ‘흥국 Hmade’는 카페를 운영하는 관계자나 창업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다. 비가열 초고압 처리(HPP) 기술을 통해 원료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내며 많은 외식업체로부터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2023 서울카페쇼에서 흥국 Hmade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캐모마일의 깊고 은은한 향과 열대과일 리치의 달콤함과 레드커런트의 상큼한 조합인 ‘리얼베이스 캐모마일 릴렉스’, 국산 공주 알밤 40% 함량으로 고소한 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베이스 공주알밤’, 진한 얼그레이 추출액에 고급스러운 달콤함과 크리미함을 블렌딩한 ‘리얼베이스 얼그레이 밀크티’, 고소한 견과류와 달콤한 캐러멜의 고급스러운 풍미인 ‘토피넛 파우더’를 소개한다. 그 뿐만 아니라 30년 업력의 유럽 도넛 전문 제조 회사의 고품질 도넛을 직접 엄선한 ‘필링굿 도넛’ 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시식 행사와 더불어 런칭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금번 카페쇼는 역대 규모에 맞게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흥국 자몽농축액부터 음료 베이스, 냉동과일, 커피, 빙수, 베이커리, 디저트 등 흥국 Hmade 베스트 셀러 제품을 무료 시음 할 수 있고, 전문 바텐더를 초청해 흥국 Hmade 제품을 사용한 칵테일 쇼잉도 볼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새롭게 리뉴얼 한 B2C 브랜드 ‘오늘의일상’과 전문 바리스타 노하우를 담은 캡슐커피 브랜드 ‘핀(FEAN)’을 경험할 수 있으며 푸룬으로 유명한 자연 건강 식품 브랜드 ‘테일러’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직 흥국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2023 서울카페쇼 현장 이벤트 및 상세한 내용은 흥국에프엔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 박철범 대표는 “이번 서울카페쇼에서 흥국에프엔비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고 소비자의 반응이 기대가 된다”며 “흥국에프엔비 부스에서 다채롭고 풍요로움을 경험을 하고 카페 및 외식업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