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콘서트 브랜드 ‘트롯 투나잇’(TROT TONIGHT)이 오는 11월 19일 송도 컨벤시아(3~4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트롯 투나잇’은 (주)이리온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펀하우스이앤엠이 주관하는 트롯 콘서트로 지난 9월 1~2일 양일 간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라며 “지난 9월 1일의 ‘트롯 투나잇’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최종 3위를 거머쥐었으며, 가수 홍자를 비롯해 한강, 은가은, 윤태화, 마이진, 한태현이 무대에 올랐다. 또한 9월 2일에는 가수 강설민과 김다현, 숙행, 양지원, 정민찬, 한태현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11월 19일 송도 ‘트롯 투나잇’은 1부 시작과 함께 송가인, 김희재, 김수찬을 비롯해 지난 9월 행사에서도 무대에 올랐던 한태현이 합류한다. 2부는 레트로 무대로 꾸며지며, MC 심형래, 스페이스A, DJ로 쿨의 김성수, 싸이 모창가수 짜이, 위앤유가 출동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트롯 투나잇’ 2회 차 송도 공연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연말을 기념하여 기부방식의 무료 콘서트로 진행한다”라며 “지난 부천 콘서트에 이어 이번 송도까지, 단순히 한 두번의 협찬성 행사가 아닌 정통의 트롯콘서트를 전국 순회공연으로 구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콘서트 관계자는 “송도 ‘트롯투나잇’ 공연의 후원사는 9월 1일 부천에서 협력했던 기업들이 송도에서도 함께하며, 이슈가 있는 휴스템코리아는 후원을 종료하고 제외하기로 하였으며,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KB국민은행지부, 엔젤스파이팅, 쿠키버팔로, 아니메이드, 아이디어몬스터 등 다양한 기업들이 합류하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단순히 오락프로그램으로서의 트롯이 아니라 30-60세대가 함께 즐기고 노래하는 메이저 문화산업으로서의 ‘트롯 투나잇’ 콘서트는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모든 방청객 신청은 주)이리온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내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