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유튜브 김주희의 더 러브 골프 ‘레이디스 퀸즈 마스터즈’ 의상 협찬에 나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레이디스 퀸즈 마스터즈’는 김주희 아나운서가 골프 프로 도전기, 골프 패션, 유명 셀럽과 명랑 골프 라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받는 골프 유튜브 채널 ‘김주희의 더 러브 골프’를 통해 시즌 2를 시작으로 네고 컴퍼니와 야심 차게 준비한 콘텐츠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여성 예능인 골프 대회 ‘레이디스 퀸즈 마스터즈’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예능인들의 골프 대회로 김주희, 오정연, 노윤주 아나운서, 왕빛나, 사강 배우, 김지선 개그맨 등 12명의 역대급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라며 "페어라이어 마케팅팀은 실력이 인증된 자만이 입을 수 있는 그린 자켓을 ‘레이디스 퀸즈 마스터즈’만의 색깔로 1등 우승자에게 수여되는 핑크 자켓의 기획 의도가 페어라이어의 정체성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제작지원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Fairliar(페어라이어)는 ‘FAIRWAY’의 ‘페어’와 ‘LIAR’의 ‘라이어"의 합성어로 필드 위의 반전 매력을 나타낸다."라며 "페어라이어가 제작 지원하는 ’레이디스 퀸즈 마스터즈’는 지난 3일밤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방송 속 12명의 예능인들이 착용한 골프복은 전국 페어라이어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