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가 1일 새로운 호주청정우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Be the 청정스타’ 콘셉트를 바탕으로, 가족과 함께 먹기 좋은 호주청정우를 조명하고 있다. 특히, ▲성장기 아이의 영양 보충, ▲아빠의 고단백질 에너지 보강, ▲가족을 위해 호주청정우와 함께 안전한 식단을 준비하는 엄마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온 가족의 건강을 빛나게 해주는 청정 대자연에서 온 호주청정우를 소개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호주축산공사는 본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고객 참여형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청정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Be the 청정스타’ 영상 광고를 시청하고, 해당 광고에서 나오는 별의 개수를 해당 페이스북 프로모션 페이지의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호주축산공사는 12월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호주청정우 15만 원 상당 선물세트 (5명), 호주청정우 10만 원 상당 선물세트 (10명),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성장기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을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로 건강하고 맛있게 드시기를 바란다.”면서 “또한 이번 ‘Be the 청정스타’ 광고를 활용한 재미있는 이벤트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는 호주청정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호주축산공사는 제품 추적 이력제를 포함한 자체적인 식품 안전 제도를 통해 육류 제품의 안전을 보장하고, 깨끗한 소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호주축산공사는 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국내 유통업계와 연계한 프로모션 또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