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디아몽, 아뜰리에레이나, 마리스포사, 브라이드윤슬 등 엄선된 웨딩 업체를 포함해 스몰웨딩이 가능한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라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제품과 수입드레스, 웨딩샵, 스튜디오 등 다양한 업체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업체별 특별전으로 스드메 패키지와 혼수, 신혼여행 등 사은품 및 추가할인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박람회 박람회 당일 현장 계약자에 한해 식기 4인세트와 아크릴 액자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대구허니문투어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 신랑신부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베테랑 웨딩플래너들과 1대1 맞춤형 상담을 하면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라며 "본 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부케 상품권 증정, 청첩장·식전영상 제작, 피부관리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