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믹스(GRAMIX)’가 ‘이스타항공’과 11월 한달 간 매주 금·토 김포-제주 노선 이벤트편(ZE213/ZE215/ZE219) 탑승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본 이벤트는 탑승객 대상으로 승무원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최종 우승한 탑승객 2명에게 헤어 제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 10일과 11월 11일 ZE213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 전원에게는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홈프로페셔널 3종케어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믹스에서 준비한 헤어 제품은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헤어 케어 베스트 3종으로 샴푸와 헤어 에센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해당 제품은 살롱 클리닉 샴푸와 수분 에센스, 3가지 시드 오일이 함유된 오일 에센스가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11월 가을, 여행 성수기를 맞아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이 기간 동안 그래믹스와 이스타항공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일정은 그래믹스 공식 웹사이트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