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소비는 이번 유교전에서 아소비 부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소비 상식 퀴즈 △낱글자 단어 만들기 △단어 빨리 말하기 △칠교 게임 △아소비 SNS 팔로우 등 아소비를 짧은 시간 내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100% 증정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 제작 원리 특허를 동화책 최초로 등록 완료한 받침 없는 동화 시리즈 3권도 선보인다. 14개의 자음과 6개의 기본 단모음이 만나 만들어진 84자의 받침 없는 낱글자로 구성해 아이의 읽기 수준에 맞춘 단계별 동화책이다. 한글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스스로 읽는 것에 부담감 없이 책 읽기 독립 준비를 할 수 있다. 더불어 아소비 교육원에 가야만 샘플로 볼 수 있었던 특허 받은 교재를 도서관처럼 구성하여 전시해 직접 펴보고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부스 세션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아소비 박시연 대표는 “이번 유교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허받은 한글 교재, 받침없는 동화책 등 아소비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아소비 부스에 꼭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