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스(대표이사 : 이준형)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디테일링)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낙스 카케어(SONAX CARCARE)의 O2O 예약 서비스 소낙스 체크인이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온라인 제휴 서비스를 11월 1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소낙스 체크인(SONAX Check in)은 전국에 위치한 소낙스 카케어 서비스점을 온라인으로 선 예약 후 방문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O2O 예약 플랫폼이다. 이번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온라인 제휴를 통해 소낙스 체크인 내에서도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예약금의 50% 결제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소낙스 카케어는 금번 소낙스 체크인과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온라인 제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며,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소낙스 체크인 내에서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디테일링 세차권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소낙스 익스트림 워셔액 더 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서비스를 기획한 소낙스 카케어 담당자는 "이번 제휴 서비스 런칭으로 소낙스 카케어 온, 오프라인 모두에서 고객님께서 편하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