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금융서비스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지난 9월 7일부터 2박 3일간 일본 후쿠오카의 힐튼 씨호크호텔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6년을 회사와 동고동락(同苦同樂)한 공로상 수상자 및 3분기 100만 Club을 달성한 최우수 영업가족분들과 본사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튼 씨호크호텔 연회장에서 창립 6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엑셀금융서비스 창립 6주년을 기념하며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달려온 서로를 격려하고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엑셀금융서비스 손희문대표는 창립 6주년 축사에서 “지난 6년동안 대내외적으로 어려웠던 보험 영업환경에도 불구하고 엑셀만의 강한 저력을 바탕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 해왔다.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신 엑섹금융가족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 뿐만 아니라 회사는 GA시장 상황에 걸맞는 제도와 시스템을 영업 전반에 지속적으로 접목하여 유연성을 배가할 것이고 본사의 지원 체계도 영업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을 가동할 수 있도록 질적 양적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엑셀금융서비스는 최근 금융 대통합시대에 걸맞는 네트워크 형성은 물론 끊임없는 변화에 대비하며 지속적인 내부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디지털 영업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보험설계사 전용 영업지원 솔루션 운영사인 레이모웍스와 제휴하여 ‘모홈’ 솔루션을 도입해 FC 개개인의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이를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형성, 고객관리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발굴까지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FC들이 비전을 가지고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당사의 방침이다. 앞으로도 FC들의 활동 및 교육과 관련한 제반 시스템 구축에 더욱 힘을 쏟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