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어 컴인워시(대표 양석원)이 ‘2023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에이스엔지니어링, 제이스모빌리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딥파인 등이 선정됐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알오알, 주식회사 콘돌, 아이넥스 시스템 등을 선정했으며,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화이어 컴인워시, 행복한가족 주식회사/화락바베큐치킨, 용인특례시 등을 선정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 행복한가족주식회사/화락바베큐치킨, 주식회사 이노핸즈 등을 선정했고,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주식회사 완캐비캐, 인크레더블이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컴인워시 양석원 대표는 "올해 진천점, 구미점, 화성 남양점 등을 설립하며 전국 곳곳에 있는 고객들에게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해나가고 있다."라며 "성장하게 된 가장 큰 이유 또한 열심히 함께해 준 가맹점주, 그리고 임직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