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모바일 게임 로열티 플랫폼 러크몬(대표 David Son)이 하이퍼 캐주얼 게임 ‘버거 플리즈!’(Burger Please!)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햄버거를 만들어 판매하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인 ‘버거 플리즈!’를 러크몬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하면, 이에 대한 리워드로 햄버거로 교환 가능한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러크몬은 북미 시장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미국 전역에 거주하는 게이머 가운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러크몬을 다운로드하여 게임에 참여한 사람에 한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사이자, 글로벌 퍼블리싱 전문 기업인 슈퍼센트가 개발한 ‘‘버거 플리즈!’는 출시 한달만에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세계 39개국 게임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한 모바일 타이쿤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소개했다. 

슈퍼센트의 공준식 대표는 “햄버거를 판매하는 게임을 통해 실제 보상으로 햄버거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유저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러크몬 앱에 한 걸음 가까워지는 시너지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러크몬의 CEO인 David Son은 “‘버거 플리즈!’가 러크몬의 게임 컬렉션에 최신 작품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새로운 재미와 혁신을 발굴하는 엔터테인먼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아울러 "러크몬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2023 K-Startup 그랜드 챌린지 선발 기업으로, (주)노틸러스인베스트먼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사업 확장과 더불어 사업 현지화에 대한 지원을 받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크몬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