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공식총판 대원씨티에스에서 DJI에서 개발한 포켓 짐벌 카메라 오즈모 포켓 3가 전작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인치 CMOS 센서를 채용해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하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며 4K/120fps의 고속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해 슬로 모션 비디오를 더욱 생동감 있게 구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즈모 포켓 3는 2인치 회전 가능한 터치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어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으며, 풀 픽셀 패스트 포커스 기능을 통해 빠르게 움직이는 대상도 정확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다."라며 "3축 전동식 안정화 시스템은 안정적인 촬영을 보장하며, 스마트 듀얼 모드 촬영 기능을 통해 두 대의 카메라를 동시에 조작하여 더욱 다양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강화된 성능을 갖춘 포켓 3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며 "Pocket 3는 SpinShot, 모션 타임랩스, 디지털 줌, 파노라마 등 다양한 창작 모드와 기능을 지원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이마트, 이마트 등에서 동시 출시를 진행한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