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가 25일부터 2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5일(수) 디지털가전 ▲26일(목) 뷰티·럭셔리 ▲27일(금) 리빙·식품·여행 상품을 요일별로 그립 앱에서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갤럭시, 애플, 이솝, 입생로랑, 구찌, 에르메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부터 일본 항공권, 자유여행 패키지 등 여행상품까지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자사 공식 채널 ‘그립 오리지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당일 대표 특가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5일(수) 애플워치, CGV영화티켓 ▲26일(목)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27일(금) 배달의민족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그립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와 오후 8시에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그립에 입점한 판매자들이 자제척으로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있어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는 뷰티, 럭셔리, 여행까지 상품군을 확대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많은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