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토탈 솔루션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 오길영)는 자사의 소비자용 카페 음료 원액 브랜드인 ‘오늘의일상’과 캡슐커피 브랜드인 ‘FEAN’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강릉 스피드 스케이트장에서 개최된 제15회 ‘강릉커피축제’를 참가했다고 밝혔다. 

강릉의 대표 가을 축제인 ‘강릉커피축제’는 ‘하늘연달 강릉커피’라는 슬로건과 함께 역대 최대 규모를 뽐내며 많은 관람객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관계자는 "‘오늘의일상’은 방문객에게 에이드, 밀크티, 콜드브루, 블렌딩 티 4개의 카테고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선보이며 시음과 함께 제품에 대한 특징을 소개하고 강릉커피축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핀 캡슐커피’를 시음하고, ‘핀 캡슐 리사이클러’ 소개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강릉커피축제를 위해 준비한 ‘오늘의일상’, ‘핀 캡슐커피’ 물량은 모두 조기 소진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이번 강릉커피축제에서 많은 관람객에게 ‘오늘의일상’을 직접 소개하고 적극적으로 알릴 좋은 기회였다.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전문 카페의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늘의일상’의 장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