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조기업 (주)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가 인천 서구 우수기업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0월 13일 인천 서구청에서 진행된 '2023년도 3분기 서구 우수기업인상 표창 시상식'에는 강범석 구청장을 비롯해 우수기업인상 표창을 받은 12명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은 관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체를 선정해 수상하는 자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꾸준한 기부 활동을 진행해온 것은 물론 인재육성 장학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처럼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해낸 것을 높게 평가받아 우수기업인상을 수상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신인호 대표이사가 이끌고 있는 본코스메틱은 인천시가 선정한 21세기를 주도할 우수기업으로 꼽힌 바 있다. 매년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본코스메틱은 2023년 목표 매출액 달성까지 마쳤다."고 설명했다. 

신인호 대표이사는 “당사는 인천시 선정 21세기를 주도할 우수기업 수상에 이어 인천 서구 선정 우수기업인상까지 받았다. 이는 본코스메틱이 지역경제를 이끄는 한 축으로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꾸준한 노력과 발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