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이 오는 10월 20일 베트남 여성의 날을 기념해 초저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은 2023년 10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베트남–한국, 호주, 인도, 일본, 대만, 홍콩, 카자흐스탄, 동남아시아 등의 항공권을 할인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20일 베트남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것으로, 비엣젯 항공은 모든 승객들이 아름답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베트남–한국 노선의 경우 하노이, 다낭, 하이퐁 등 노선과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 다낭 등으로 가는 노선 모두 프로모션에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프로모션은 비엣젯 항공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한 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2023년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다. 항공권 구매 시 예약 코드를 등록한 승객은 무료 전자 바우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무료 스카이 케어 여행 보험을 보장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비엣젯 항공은 한국, 일본, 대만, 카자흐스탄, 싱가포르 및 태국 등 새로운 항공편을 확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