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필드홀딩스가 장충 테니스장에서 스포네이션(스포츠+도네이션) 행사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동국대학교와 필드홀딩스가 공동 주최하고 체육교육과와 (필드홀딩스가) 주관, 동양생명과 윌슨이 후원한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는 스포츠와 기부를 결합한 ‘스포네이션’을 메인 컨셉으로 진행됐다”라며 “​오전 9시부터 1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입장등록을 하고, 장충테니스장 센터코트에서 동국대학교의 캐치프라이즈 “더 좋은 동국, 더 나은 미래”를 구호로 외치며, 윤재웅 총장,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의 축사로 행사가 시작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 소식으로 인해 단체전 대회가 자율 테니스 프로그램으로 변경되어 진행되었고, ​이벤트 코트에서는 필드홀딩스 브랜드인 MMOVE의 피클볼 용품 런칭 행사도 함께 열렸다”라며 “용품 런칭과 함께 코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행사 종료시까지 피클볼을 체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필드홀딩스 F&B팀이 운영하는 푸드트럭도 준비되었다. 자율테니스, 피클볼 런칭, 포토존 이벤트 등 행사시간 내 막간을 이용해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장터가 마련되었다. 그 외에도 아카펠라 공연,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 대회 이외의 먹거리와 볼거리, 놀거리가 곳곳에 꾸며졌다”라고 전했다.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는 “동국인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사랑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 어울리고 베풀며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