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는 제주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세스코 멤버스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여행토털서비스 플랫폼 제주패스와의 제휴를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스코가 위생을 관리하는 식당, 카페, 베이커리 등 제주도의 위생 맛집을 관광객들의 SNS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팬데믹 이후 침체된 제주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참여 방법은 제주도 내 세스코 멤버스 매장 방문 후 해당 매장의 멤버스 마크 사진을 매장명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8명을 추첨해 세스코 UV파워 트루살균 공기청정기, UV파워 공기살균기 센스미, 마이랩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 지역 세스코 멤버스 매장 위치 등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주패스 렌터카에 비치된 홍보물을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제주패스는 세스코와 제휴해 렌터카를 살균소독하는 카케어(Car-Care) 서비스를 지난 6월 런칭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