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23 윈터 컬렉션을 공개하고 광주신세계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커버드(RECOVERD)’를 주제로 이어오고 있는 23FW은 액티브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강조한 시티웨어로 인사일런스만의 새로운 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발매된 윈터 컬렉션의 라인업은 다운 자켓과 비건 레더 점퍼, MA-1 점퍼와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와 울 카고 스티치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맨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웨이브라인 다운자켓’은 그래픽적인 요소에서 착안한 유니크한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며 DIVO 덕 다운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여기에 소매 밴드에 비죠 디테일을 더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를 활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먼 컬렉션의 윙카라 비건 레더 점퍼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비건 레더가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한다. 부클 소재의 카라는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3온스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했다. 또한, 크롭 한 기장의 셔링 MA-1점퍼, 비건 레더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엠브로이더리 바시티 자켓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 제품들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인사일런스는 10월 11일 광주 광주신세계에 여덟 번째 백화점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운 매장은 인사일런스 우먼의 익스클루시브 매장으로 인사일런스의 섬세한 큐레이션을 만날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23 FALL 컬렉션 전품목 20% 할인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인사일런스의 23 WINTER 컬렉션은 인사일런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무신사, 29CM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광주 신세계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