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새롭게 제작한 TVCF 광고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아소비는 아이의 연령 발달에 맞춰 ‘지식을 주입하는 교육이 아닌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워주는 교육 브랜드다. ▲특허 받은 한글 교재 ▲국내 5-9세 전문 교육원 ▲유기농 공부(안전하고 올바른 교육) 등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광고에서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영상 광고로 아소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다.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아소비는 특허 받은 한글 교육법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한글 교육법은 피아제 이론을 바탕으로 언어 발달의 민감기에 있는 아이들의 발달적 특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아소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아소비교육 박시연 대표는 “아소비 한글 교수법은 작은 음절에서 시작해 점차 확장하는 학습으로 계단을 오르듯 한 단계씩 배울 수 있는 특허 받은 한글 프로그램이다. 여러 학부모님께 아소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TVCF를 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소비는 TVCF 방영 기념으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 외 ▲상담 신청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