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구마웨딩이 10월 14일부터 이틀간 대구엑스코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경찰청이 함께 하는 행사다."라며 "실속 있는 웨딩준비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업체와 직거래가 가능하다. 일일이 직거래가 어려운 예비부부는 전문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아서 준비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필요하다면 AI웨딩플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주)고구마웨딩은 예비부부를 위해 인공지능을 활용한 웨딩준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상담 받는 예비부부에게는 최대 10만 원 웨딩 캐쉬가 증정되며 행운의 100% 당첨 더블 룰렛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드메 계약 시 촬영드레스 대여나 웨딩박스 선택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며 촬영드레스 무료 대여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예비 신부를 위한 스드메는 직접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가 마련되었다."라며 "웨딩홀은 다수의 업체가 참여한다. 그 밖에도 안전한 계약이 가능한 허니문 업체와 한복, 예물 업체들이 다수 참여한다. 신혼가전은 LG와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특별 베네핏이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예비부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한 예비부부는 무료 입장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