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ocu평생교육원)은 미용 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0월 19일(목)개강을 앞두고 전날 18일(수) 자정까지 모집한다."라며 "온라인 100% 이론 수업으로 미용전문학사 과정과 종합미용면허증 과정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현재 실습 없이도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개개인에게 맞춤화된 1:1 학습 플래너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OCU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장학 혜택과 함께 학점은행제를 도입하여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론 수업은 학습자들이 자신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2학기 6차 종합미용면허증은 미용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필요한 자격 중 하나다. 네일, 헤어, 피부관리, 메이크업 총 4분야 기술을 한번에 습득할 수 있으며 필요한 학점 또한 이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용 전문학사 학위의 경우 실습 걱정 없이 전공 15과목, 교양 5과목, 일반 7과목만 이수하면 되며, 타 전공 전문학사의 경우 필수과목 5과목과 선택 7과목으로 총 12과목 이수 후 취득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이다."라며 "종합미용면허증 취득 교육과정은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교수진들로 구성된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제작한 교안 또한 제공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OCU 평생교육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