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오는 10월 14일 성북구 정릉시장 마을광장에서 ‘2023 개울장 연계 캠퍼스타운 창업축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릉시장에서 개최하는 ‘개울장’과 연계해 대학과 지역으로 청년 창업 문화를 확산하고자 지역주민에게 창업성과 홍보 및 예비창업가를 발굴하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축제의 주요 내용은 ▲ 창업존(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서비스/제품 홍보 및 판매, 전시 등) ▲ 체험존(초등 문해력 보드게임, 미니 골대 챌린지, 반려동물 안전교육, 3D 반지 만들기 등) ▲ 투자존(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 포토존(창업놀이터-우리는 어린이 CEO!) ▲ 이벤트존(스티커랠리, O/X퀴즈 등) ▲ 공연 및 라이브방송 중계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과 국민대학교 창업기업, 국민대학교 대학(원)생, 배밭골 골목형 상점가에서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성북구 정릉시장 마을광장에 마련되어 풍성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하령 국민대 캠퍼스타운사업단장(LINC3.0사업단장)은 “국민대학교 인근 지역 사회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더 나은 지역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울시 성북구 정릉시장 마을광장에서 열리는 ‘2023 개울장 연계 창업 축제’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