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온라인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을 오는 12일(목)에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사회복지학개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조사론 등 필수 과목부터 선택 과목까지 자격 취득에 필요한 모든 이론과 실습 과정을 운영한다. 특히 사회복지사2급을 위한 전과목 편제로 교육원 이동 없이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학점은행제이기 때문에 정해진 학년제가 아닌 원하는 시기에 시작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는 과목당 조건의 학점을 이수하면 국가인정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모든 이론수업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무상담 패키지를 통해 학습자 부담을 대폭 낮췄다. 상담 없이 학습자가 직접 수업 및 학점 관리를 진행하는 셀프 과정인 만큼 합리적인 수강료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 출석 체크, 토론, 과제 등 일정을 관리해 주는 로봇 실장을 통해 학습자가 스케줄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최저가 보장제 시행, 추천 장학 제도, 평생교육바우처 패키지 등 다양한 학습 지원방안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10월 12일(목)에 개강하며 자세한 정보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