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주얼리 업계와 소비자에게 글로벌 주얼리 산업의 최신 경향을 공유하고, 국내 주얼리 산업에 선진 기술 도입을 위한 시장 현황 등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2023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가 10월 6일(금) 14시부터 18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다.

올해 제7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는 "지속가능한 주얼리 산업"을 주제로 올해에는 이탈리아, 미국, 독일, 한국 4개국의 주얼리 및 관련 산업 전문가 강연이 진행되며 동시 참가 약 200여명이 총 6개 세션의 강연을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올해부터 주얼리 디자인과 트렌드, 디지털 서비스 등 주얼리 사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주제로 확장하였고, 총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2023 서울국제주얼리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강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다양한 부대행사와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지원하는 56개 브랜드를 포함하여 120여개의 주얼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주얼리 행사인 ‘2023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가 열린다.

3일동안 진행되는 2023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는 K-주얼리 트렌드 정보, 주얼리쇼, 주얼리 체험, 오픈 세미나, 성과발표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주얼리 전시도 함께 열린다. 주얼리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강연과 패널 토론을 통해 박람회 참가자들은 주얼리 업계의 최신 동향과 전문 지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주얼리 박람회인 만큼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지막 날인 10월 7일(토)에는 주얼리 패션쇼 및 주얼리 무료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2023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