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호텔이 베트남에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Nha Trang Marriott Resort & Spa, Hon Tre Island)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1.7km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460m고도에 위치해 있어 오션 파노라마뷰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총 829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426개는 침실을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까지 갖추고 있으며 각 빌라에는 프라이빗풀이 포함되어 있다. 또 리조트 내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7개의 수영장, 24시간 피트니트 센터, 2개의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시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자녀를 동반한 투숙객을 위해,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클럽과 야외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휴가 또는 대규모 모임을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인하우스 주방이 포함된 전용 클럽하우스 6곳과 레스토랑, 야외 잔디밭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총괄 매니저, 크리스티안 피터센(Kristian Petersen)은 “혼 트레 섬의 경이로운 자연환경과 메리어트의 서비스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투숙객이 리조트에 머무는 매 순간을 즐기고 미소 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