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NAMDA 자문위원 케빈리(Kevin LEE), 세렌느 클레르(Serene Claire)

주식회사 남다른언니들은, 25일 말레이시아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한류전문가로서 현지 왕족 및 귀족들과 한-말 양국 간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마이클 테 갤러리(Michael Teh Gallery)를 운영하고 있는 NAMDA의 해외사업 자문위원 케빈 리(Kevin LEE)의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NAMDA의 해외 마케팅 자문위원 케빈 리가 운영하는 마이클 테 갤러리에서 한류 확산의 첨병 역할을 자임한 미스 유니버스 말레이시아 세렌느 클레르(Serene Claire)와 NAMDA의 자문위원 위촉을 수락했으며, 말레이시아의 미를 대표하는 세렌느 클레르와 한류 전도사로의 활동을 공유하고 있는 케빈 리의 행보에 NAMDA가 힘을 보태는, 다채로운 국제교류의 선순환에 훌륭한 예를 서로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미스 말레이시아를 포함 영화, 방송, 패션을 망라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운영하는 현지 사업가 등 한류 확산에 동참하고 있는 여러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교류를 통해 NAMDA의 패션사업 프로그램이 접목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