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라이프로그(LIFELOG)
사진 출처: 라이프로그(LIFELOG)

남성복 브랜드 라이프로그(LIFELOG)가 배우 이상엽과 함께한 23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프로그(대표 도상현)는 클래식 무드를 바탕으로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며 절제된 디테일을 자랑하는 브랜드다. 라이프로그는 2023년도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한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출시, 모던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지웨어를 선보였다. 여기에 익숙한 도시에서 벗어나 여가를 즐기는 스포티한 무드의 룩도 함께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라이프로그(LIFELOG)
사진 출처: 라이프로그(LIFELOG)

그러면서 "배우 이상엽과 함께한 이번 23FW 시즌 화보는 도심을 벗어난 단독 주택을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삶을 기록하는 라이프로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함께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상엽은 매 컷 다채로운 포즈와 다양한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평온한 일상 속 반려견과 여가를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포멀한 수트 셋업 스타일링으로 이상적인 출근룩과 이지 캐주얼 및 스포티룩까지 완벽 소화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우 이상엽은 22년 3월 라이프로그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그는 지난 2일 종영한 KBS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를 마치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과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