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기업 샤오미에게 새로운 미밴드 시리즈 ‘미밴드8’을 27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미밴드8은 기존에 보지 못한 샴페인 골드 컬러와 그라파이트 컬러의 메탈 프레임과 체인+가죽 스트랩이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라며 "스마트 웨어러블 스포츠 워치 ‘미밴드8’은 1.62” 아몰레드 화면과 60Hz의 재생율을 지원하며 자동 밝기 조절 시스템으로 주변 조도에 맞춰 사용자의 눈에 편안한 밝기로 화면을 조정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 또한 200개 이상의 워치 페이스와 다양한 게임 플레이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가죽 스트랩, 메탈 체인 스트랩, TPU 스트랩 등을 자유롭게 개성에 맞춰 장착할 수 있다. 특히 미밴드8에서 제공하는 러닝 데이터 모니터링 기능인 러닝 클립 모드를 이용할 때는 운동화 끈에 장착할 수 있는 클립형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보폭, 보속, 충격도 등 13가지 신체 움직임을 정확하게 분석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밴드8 액티브’의 경우 활동시에도 손목의 워치로 여러 정보를 즉시 확인하는데 용이하도록 FULL 디스플레이를 갖췄으며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손목에 불편함이 가지 않도록 9/99mm의 슬림한 두께로 출시된 새로운 모델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미밴드8 신제품의 경우 걷기, 달리기, 사이클 등의 가벼운 활동 외에도 150가지의 다양한 스포츠 모드와 24시간 신체 모니터링 모드를 지원하고 있다. 미밴드8 보다 약 10% 넓어진 디스플레이의 ‘미밴드8 액티브’ 모델도 함께 출시되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