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가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는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 Pro/Pro BT를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EBP116 Pro/Pro BT는 은 에듀플레이어가 2022년 5월에 출시했던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EBP116의 뒤를 잇는 프리미엄 휴대용 플레이어 모델이다. EBP116 Pro/Pro BT는 C타입 단자를 채택하였으며, EBP116 Pro BT는 블루투스 5.0버전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EBP116 Pro/Pro BT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CD플레이어에서 DVD플레이어로 이어지는 에듀플레이어의 광디스크 플레이어 라인업의 가장 상위 모델로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으며, 11.6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플레이어를 휴대하며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핑기능을 지원하여 CD의 음악파일을 MP3파일로 리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도록 차일드락(Child Lock) 기능을 탑재해 아이들이 버튼을 눌러도 오동작하지 않고, 차량용 거치대와 차량용 충전기를 기본으로 제공해 별다른 추가 비용 없이 차 안에서도 아이들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에듀플레이어는 EBP116에 이어 EBP116 Pro/Pro BT 또한 정식으로 KC인증을 취득하여 런칭하였다."라며 "EBP116 Pro/Pro BT 런칭을 기념하여 에듀플레이어 학용품세트와 파우치,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