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오토모티브의 ‘엑스프로(X-PRO)배터리’가 ‘2023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소비자와 기업 간의 신뢰도를 높이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시상식이다."라며 "엑스프로(X-PRO)배터리는 한 해 동안 제품의 품질과 소비자 만족도를 모두 충족시켰다는 인정을 받으면서 연속으로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DN오토모티브의 배터리 사업부인 BTS(Battery Technology Solution)는 수출 비중이 90%로 다수의 해외용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엑스프로(X-PRO)배터리를 보유하고 있다. 엑스프로(X-PRO)배터리는 승용차용(XP), 택시용(XT), 상용차용(XC), 산업용(XI), 농기계용(XA), 선박&레저용(XM) 배터리 및 ISG용인 EFB(EC), AGM배터리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8월 완성된 엑스프로(X-PRO) AGM배터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동차 배터리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기존의 AGM배터리에 스타트/스톱(Start/Stop)기능과 회생제동(Regenerative Braking)기능을 적용해 차량에서 최상의 파워와 수명 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DN오토모티브는 미국 제너럴모터스(GM)사, 월마트 등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는 추가적으로 스텔란티스코리아(FCA)에 AGM배터리의 공급을 시작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에 TOP 자동차 제조사의 품질 기준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울산공장의 제조 CAPA를 확장하는 등 지속적인 네트워크의 확대를 통해 브랜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DN오토모티브 관계자는 “엑스프로(X-PRO) 배터리가 2023년 4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에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을 통해 최상의 제품과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어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