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비교견적 스타트업인 ㈜세무통은 기존 서비스 기능에 세무사 및 공인회계사를 포함한 전문직들의 고객관리를 위한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aaS 기능을 추가한 버전을 9월 초 출시하여 현재 테스트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무통이 추가한 고객관리기능을 활용하면, 계약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잠재고객관리, 계약고객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담당 직원이 퇴사하더라도 모든 정보를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되어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업그레이드 된 세무통 플랫폼은 모든 전문가가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월 정액 구독을 하는 경우 보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추가할 예정인 여러 업무 효율화를 위한 자동화 기능 등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 세무통 김인수 대표는 "고객에게 오픈하는 10월초 까지 신규 가입하는 전문가에게는 일정 기간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한 점 또는 추가 기능 개발이 필요한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aaS 프로그램으로 확장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