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는 여행 및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이해 오는 9월 18일(월)부터 10월 15일(일)까지 총 4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더 크게 온 가을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선, 행사 기간동안 그린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 100% 당첨이 가능한 ‘그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린카 24시간 할인 ▲그린카 8시간 할인 ▲그린카 최대 45%할인을 비롯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커피 세트 ▲박카스 에너지 드링크 등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그린카 앱에서 그린 룰렛을 돌리고 당첨된 경품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외에도 ‘그린카 이용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린카 고객들은 차량 대여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 란에 이용한 차량명과 차량번호 등 대여 내역을 인증하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1명), ▲젠틀몬스터X메종마르지엘라 선글라스(5명) ▲교촌 치킨 모바일 쿠폰(50명) ▲스타벅스 1만원권 쿠폰(200명) 등 256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행과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그린카를 이용하며 즐겁고 설레는 이동 경험을 즐기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그린카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함을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