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네일 미용사들을 위한 ‘2023 네일 미용사 실기 단기끝장’ 교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최신 기출을 반영했고, NCS 학습 모듈을 기반으로 출간됐다. 저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작업한 고화질 사진들을 수록해 수험생들 작업과정을 한 단계씩 서술하여 과제별 작업과정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 눈에 보기-도구&재료로 자세히 보기–점검하기–완성–평가포인트’ 단계로 진행되고, 단계별로 상세한 설명을 더해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는다. 한 눈에 보기, 도구&재료로 자세히 보기’ 에서는 작업 과정에서 어떤 부분에서 감점이 발생하는지 수험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점검하기 및 완성’ 단계에서 전 과정을 복기 할 수 있도록 했고, ‘평가 포인트’에서는 기재된 내용을 기준으로 작업을 체크해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스스로 계획하여 준비할 수 있는 ‘단기끝장 플래너’와 시험 직전까지 전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벼락치기 책갈피’와 강의로 확실한 마무리를 도와주는 저자 직강 등 에듀윌만의 추가 학습자료를 본 교재를 구입한 수험생들에게 제공한다."라며 "해당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