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캐주얼 브랜드 아이스비스킷 (ICEBISCUIT)이 23 가을 컬렉션 런칭 및 신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캡슐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패션 기업 더캐리 (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아이스비스킷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순간의 달콤함과 행복함을 브랜드에 녹인 10대 감성의 영캐주얼 브랜드로, 이번 가을 컬렉션은 미국 브루클린 스트릿 감성의 브랜드 철학과 아트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데님 스타일과 바시티 퀼팅 자켓 등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프레피룩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시즌에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캡슐 컬렉션이 공개된다. 산리오캐릭터즈로 디자인된 그래픽 백팩과 퀼팅 자켓, 블랙 데님 팬츠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15일~26일(12일간)까지 캐리마켓 가로수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에는 시즌 컬렉션의 컨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쇼와 댄스, 음악 공연 등 스페셜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이날부터 단 3일 동안만 진행되는 스페셜 프로모션(포토카드 꾸미기, 스탬프 랠리)의 미션을 완료하면 산리오캐릭터즈 우산을 증정하는 등 가을 패션의 지루함을 달래줄 패피들을 겨냥해 재미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스비스킷만의 스트릿한 감성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아이템들이 기획됐다. 새로운 도전과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스비스킷만의 또 다른 브랜드 경험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 아이스비스킷의 가을컬렉션은 15일부터 캐리마켓을 포함한 아이스비스킷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