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임직원이 표창장을 수여받고 있다.
희망조약돌 임직원이 표창장을 수여받고 있다.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고 안양시에서 후원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에서 관계자 2명이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표창장은 지역복지증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안양시 내 푸드마켓 식료품 지원·독거노인 도시락 지원·지역아동센터 지원 등 지역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표창장을 수상한 희망조약돌 관계자 일동은 “희망조약돌에서 활동하며 지역 내 다양한 취약계층을 만나 적절한 지원을 연계한 활동이 지역복지증진에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복지증진 공로를 인정받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표창을 수상한 것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표창장을 수상한 희망조약돌 임직원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표창장을 수상한 희망조약돌 임직원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사랑과 나눔의 꿈꾸는 사회실천이라는 희망조약돌의 비전을 토대로 국내구호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온 임직원의 노고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희망조약돌 임직원 모두가 누구보다 앞장서서 안양시 지역복지증진에 더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