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약품이 운영하는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온유바이오가 추석을 맞이하여 ‘반클리프 앤 아펠’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온유바이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 후 구매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은 명품 브랜드 ‘반클리프 앤 아펠’ 팔찌이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온유바이오 마케팅 담당자가 직접 당첨자에게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유바이오 쇼핑몰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알찬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일체형 선물 세트는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산양유 초유 단백질’, ‘글루타치온 1300 비오틴’ 등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회원에게는 쿠폰팩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유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명품 인기 브랜드 제품인 ‘반클리프 앤 아펠’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