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선도 글로벌 페이먼트 플랫폼 기업인 ‘와이어바알리’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2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양한 국가에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우선 한국에서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송금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국에서 중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알리페이 송금 쿠폰 △ 알리페이 지불 쿠폰 등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에서 전 세계로 송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추석 한우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송금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국, 캐나다, 홍콩, 영국 등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와이어바알리 송금 쿠폰을 제공한다. 미국, 캐나다에서 로열티 프로그램 대상자일 경우 추첨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 애플 에어팟(Airpod) 맥스 △울월스 또는 카운트다운 상품권 △와이어바알리 송금 쿠폰 등을 증정한다. 호주, 뉴질랜드 이벤트는 와이어바알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와이어바알리 글로벌 선물하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미국, 캐나다, 한국으로 선물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경품을 증정한다. 와이어바알리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휴대폰 메시지 SNS 및 이메일 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