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질병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맘마는 8월 19일~20일 양일간 열린 '2023 부산수의컨퍼런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1,700여명의 참가자가 운집한 가운데 수의대생 참석자도 600여명에 달했다."라며 "이 행사에서 닥터맘마는 주요 제품인 처방 습식사료 촉촉사료, 질환 보조 습식간식 미니파이 케어, 동물병원 전용 영양제 뉴트릿 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는데 이 중 가장 베스트 제품은 1포씩 분말 포장으로 급여와 보관이 편리한 뉴트릿 케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른 제품의 경우 온라인에도 병행되어 판매가 되고 있지만 뉴트릿 케어의 경우 동물병원 전용 제품으로 평소 질환을 앓고 있거나 예방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급여하기 좋은 분말형 영양제라고 볼 수 있다. 8종 구성으로 우리 아이의 건강 상태에 맞게 골라서 급여할 수 있고, 보존제가 일절 들어가지 않고 기능성 원료로만 가득 채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닥터맘마의 제품은 별도 첨가제나 보존제 성분없이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 기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데 말 그대로 건강과 맛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자사 생산시설에서 매일 아침 신선하게 제조 하는 촉촉사료와 12종 구성으로 건강 상태에 맞게 급여 가능한 미니파이 케어, 저알러지 가수분해 덴탈껌인 덴스틱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처음 참가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우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 반려동물이 증가하면서 함께 나이 들어가는 노령동물도 증가하는 지금 어렸을 때부터 미리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맘마의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