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곽현주 컬렉션
사진출처 : 곽현주 컬렉션

지난 9월 8일(금)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이 성황리에 2024 S/S 서울패션위크를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벨벳 토끼의 꿈(The Dream of Velveteen Rabbit)’을 테마로 하여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걸리쉬하면서도 따뜻한 캐주얼 스타일링과 시그니처 토끼 프린팅, 데닙 업사이클링 등을 트렌디하게 풀어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패션쇼에는 배우 진지희, 배우 임도화, 배우 서지수, 배우 이찬형, 가수 유지애, 더보이즈 뉴, 빌리 션, 하람, 시윤, 드리핀 주창욱, 김동윤, 트리플에스 이지우, 김유연, 체리블렛 지원, 채린, 데이식스 성진, 루시 조원상, 신예찬,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이나경, 이서연, 바다, 팀 24시 문종업, 김병주, GON, 스피카 출신 김보형이 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 곽현주 컬렉션 2024SS 컬렉션 포토콜에 참석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 곽현주 컬렉션
사진출처 : 곽현주 컬렉션

이어 "이번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브랜드로는 윙스풋 대표 황성웅이 새롭게 론칭한 유니섹스 캐릭터 브랜드인 ‘MARCO POLAR(마르코 폴라)’, 모델들의 헤어, 메이크업을 책임진 K-뷰티의 중심 ‘JENNYHOUSE(제니하우스)’, 스마트하면서 지적인 럭셔리를 추구하는 핸드크림 브랜드 ‘Stella.blanc(스텔라블랑)’이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