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가 오는 1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배우 지소연 부부와 함께 멜리오카본 3.0 절충형 유모차와 하이체어 레모, 신제품 T라인 소개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 ‘필모어’에서 진행 예정으로 지소연 부부가 직접 싸이벡스 제품을 사용하며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쇼호스트로 나서 싸이벡스에서 새롭게 론칭 될 티 라인의 클라우드 티 트래블 시스템과 싸이벡스의 하이체어 레모, 초경량 유모차 멜리오 3.0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독일 외코-테스트 ‘최우수’ 등급을 수상한 하이체어 레모를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레모 3-in-1 샌드 화이트 색상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량 유모차 멜리오 카본 및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피브랜드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상품평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안전 캠페인의 취지-바구니 카시트 보급화와 출산 장려 등-로 진행한다."며 "신제품 티 라인은 ADAC 평가에서 높은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트 라인의 후속 모델로 통기성이 특징이며 3D메쉬 소재의 시트 커버와 등받이와 측면에 있는 에어 홀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