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존쿡 델리미트 / 에쓰푸드 제조부문 방태성 대표(우)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존쿡 델리미트 / 에쓰푸드 제조부문 방태성 대표(우)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육가공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존쿡 델리미트는 2019년부터 팜프레시 웨이브(Farm Fresh W.A.V.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팜프레시 웨이브는 생산자와 제조자,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지속할 수 있고 건강한 먹거리 생태계 구축하자는 운동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팜프레시 웨이브의 웨이브(W.A.V.E)는 자연, 동물과 함께하는 농장(Welfare), 고객에게 생산정보를 공개하는 농장(Awareness),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농장(Value),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농장(Environment)을 의미하는 것으로 팜프레시 지정농장을 선정하는 기준이 되고 있다. 이 기준에 따라 선정, 협약을 맺은 농장은 사육에 관한 모든 정보를 공개해 농장의 신선함을 전달하며, 존쿡 델리미트는 해당 농장의 원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존쿡 델리미트는 현재까지 국내 4곳과 해외 2곳의 지정 농장과 협약해 보다 건강하고 양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협력 농장을 지속적으로 늘려 팜프레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에쓰푸드 제조부문 방태성 대표는 “존쿡 델리미트가 전 세계의 다양한 식문화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식품 생태계를 기반으로 제품에만 머무르지 않고 농장과 제조, 소비자 전체의 건강한 흐름을 이어나가 존쿡 델리미트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