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바이오가 9월 10일 서초구 AT양재센터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대미레 추계 학회에서는 ‘Different Thinking, Different Learning’ 을 주제로 각종 미용의료기기 분야 레이저, 쁘띠, 국제 등 총 8개의 주제로 나누어 세분화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추계 학술대회는 다양한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품목으로 개최되며, 국내외 의료기기 기업들이 다수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사치바이오는 매쿰 그리고 엑소비스에 대한 강연 또한 준비중이다”라며 “사치바이오의 주력 제품은 두 가지로 PLLA성분의 스킨부스터 매쿰7(McCoom7)과 고농도 엑소좀 함유 스킨부스터 엑소비스(EXOVIS)가 존재한다. 매쿰7의 경우, 최근이펙트 레벨7.5의 논문이 등재되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논문을 중심으로 이번 추계 학술대회에서 대미레 수석 이사 중 한 명인 이종진 원장이 ‘PLLA 스킨부스터,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가 - M2 Macrophage Polarization을 유도하는 안전한 Collagen Stimulator’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라고 밝혔다.

사치바이오 관계자는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엑소비스의 경우, 박영진 원장이 ‘고함량 엑소좀을 이용한 피부탄력 개선과 피부 재생에 대한 선도적인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사치바이오 이명훈 대표는 “의료진들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치료방법을 알리고 더 많은 글로벌 의료진들의 의견과 수많은 나라들의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다양한 정보와 교육 등을 통해 학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며 “사회적 미의 기준에만 맞춘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